공지 | 9월 2일 목요일 오전 3시~ 6시까지 시스템 점검 중입니다.
공지 | 9월 2일 목요일 03:00~06:00까지 시스템 점검 중입니다.

인기 상품

베스트 후기

로마 캔들 퓨어
로마 캔들 퓨어
9월 리뷰 1등💜
Read More
장점.1 사용전. 박스 포장이야 다른 ㅂㄴㄴ몰 성인용품 샵 처럼 문구류 등으로 적혀 있는 건 흔히 봤지만 안쪽 포장이 이쁘다? 라는 감상이 드는 건 진짜 이 제품이 처음. 젤을 넣어 주는 곳도 흔하지만 압박 밴드 넣어주는 것도 처음. 여러모러 사용 전 부터 놀람. 장점.2 사용후. 확실히 왜 인기 상품인지는 알겠음. 처음에 부드럽게 감싸주다가 마지막 끝까지 도달하면 귀두 부분 자극이 좋음. 단점.1 사용전 단점은 없지만, 사용 후 단점은 역시 #소프트 라는 점. [처음 오나홀 입문용]으로는 좋다고 생각하지만. 만약, 자신이 오나홀을 몇 년 정도 잡아본 사람이라면 [로마 캔들 딥] #하드가 좋지 않을까 생각함. 소프트라 그런지 처음 삽입 때 부터 오는 압박감이 적음.
커들리버드
커들리버드
9월 리뷰 2등💜
Read More
한달사용 후기입니다! 2번째 기구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외관상 예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진짜 방 한 가운데에둬도 모르는것같아요 성인용품외관이 좀 거부감이 드는 사람중 한사람이였는데 이아이는 뭔가 더 정이 가는것 같아요 ㅋㅋ 흡입이 3단계가 있는데 1단계로만해도 장난아닙니다 ㅋㅋ 3단계까지 가기도 힘든것 같아요 그정도로 흡입력 제대로 입니다! 삽입을 안해도 이 아이로도 만족이 되는것같아요 그리고 가족들이랑 살고있는데 진동소리가 작아서 걱정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것같아요..! 크기가 손에 딱 맞는 사이즈라서 그립감도 좋아서 사용하기 편한것 같아요! 충전하기도 편합니다 입문용으로도 좋은것같아요! 아무튼 강추강추입니다!!
새티스파이어 트래블러
9월 리뷰 3등💜
Read More
너무 좋아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ㅠㅠㅠㅠ 일단 외관이 엄청 예뻐서 써보기도 전부터 만족스러웠구요 이런 디자인이라면 누가 봐도 성인용품이라는 걸 들키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써보니 기능도 확실했습니다! 이걸 이제야 써보다니 하는 억울함이 생길 정도였어요ㅋㅋㅋㅋ 처음에 제품에 문제 있는 줄 알고 문의 넣었는데 응대도 너무 빠르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더 안심이 됐습니다!
우머나이저 프리미엄+롬프 비트
9월 리뷰 3등💜
Read More
동시에 사용하고 삼단 오르가즘 느껴버림.. 역시 비싼돈 주고 살만하네요 애인이랑 같이 써도 되고 하기전에 워밍업으로 쓰면 감각이 극대화되서 할때마다 신ㅅㅔ계 경험 가능🥰
[로마세트]로마캔들+드라이스틱+리리러피젤200ml - 퓨어
[로마세트]로마캔들+드라이스틱+리리러피젤200ml - 퓨어
8월 리뷰 1등💜
Read More
써보지 않고 후기 씁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너무 큰 만족감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저라도 칭찬을 하지 않으면 판매처가 섭섭하지 않을까 싶어서. ㅎㅎ. 포장도 너무 꼼꼼하고, 포장지 재질도 훌륭하며 그 디자인 자체도 신경을 쓴 티가 났습니다. 구매자 모두를 대우하는듯한 고급스러운 패키징과 구성에 순간 자랑하고 싶은 충동이 들었습니다. “이거봐. 내가 오늘 산건데 패키징 미치지 않았냐?” 하고요. 성인용품 받아놓고 기분이 산뜻하게 좋은건 첨이네요 ㅎㅎㅎ
[사전예약특가] 로마 글로스 이지핏
8월 리뷰 2등💜
Read More
로마에서 나온 자체제작 신상이라길래 신나서 예약주문을 했어요! 남친도 나중에는 지쳐하던 와랄랄라를 기계가 대신 해준다니 이건 완전 혁신 아닙니까!? 오래 기다린만큼 기대감을 가득 품고 며칠 즐겨보았는데요 일단, 오르가즘은 빨리 와요. 소리도 작은 편이고요. 단점을 말하자면, 제가 가는것이 와랄랄라 때문에 가는건지 어마어마한 진동때문에 가는건지ㅋㅋ 구분이 안돼요ㅋㅋㅋ 포장 꼼꼼하게 잘 와서 좋았습니다! 타올 패키지 보고 웃었네요ㅋㅋ 기계 들어있는 박스도 무슨 휴대폰 박스인줄 알았어요 넘나 이쁜!
[개발자 추천] 로마캔들퓨어+텐가로션리얼+드라이스틱
8월 리뷰 3등💜
Read More
모두가 자신을 사랑하는 세상. 처음 본 이 문구가 마음에 드네요 원래는 스피너 새 타입이 나왔길래 구매하려고 했는데 유튜브 채널에서 후기를 몇개 본 결과 스피너-텐가3D -로마 캔들 순으로 넘어왔어요 저 처럼 스피너랑 고민하시는분 있으면 고민마시고 캔들 퓨어 사세요 지립니다 한국에서 이정도의 퀄리티가 나온다는게 신기하고 더 잘됐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사전예약특가] 로마 글로스 이지핏
8월 리뷰 3등💜
Read More
흡입형 토이는 처음이라 많이기대했는데 기대보다 더 장난아니에요 사실 배송 딜레이되고 거의 한달반 가까이 기다리느라 지쳤는데 배송오고 바로 무빙플레이했더니 세상에… 이친구 왜 이제야 세상 밖으로 나온거죠
[한정수량] 커들리 버드
7월 리뷰 1등💜
Read More
첫 반려기구 사용이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 ㅎㅎ 먼저 외관 상으로 성인용품이라는 생각이 전혀 안들고 가족이랑 같이 사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방안에 둘 수 있습니다 제가 그렇거든요 ^^ 그리고 기능은......하 진짜 입문용으로 산 건데 이정도라고? 싶었어요 흡입 1단계였는데 죽는 줄 알았어요 벌벌 떨린다는게 뭔지 처음 알았잖아요ㅎㅎ 로마 땡길 때마다 즐겨쓸거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로마 캔들 그랩
로마 캔들 그랩
7월 리뷰 2등💜
Read More
첫 오나홀이라 그런지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 영접한 실물은 생각보다 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었네요^^ 구성품은 로마젤 4개 본품 +사은품으로 젤 20ML 왔네요 포장도 깔끔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내인생 오나홀 첫 삽입은.. 실제로 했을때보다 조임이 더 쌨던거 같고 자극도 더 강렬했네요 정신을 못차리며 부들부들 대다가 정신 차리고 보니 이미 사정한 후였습니다.. 대단히 조임이나 자극이 강한편인 것 같네요.. 일단 첫오나홀! 만족입니다!
[초심자 인기]새티 2 + G스팟 미니 바이브레이터
[초심자 인기]새티 2 + G스팟 미니 바이브레이터
7월 리뷰 3등💜
Read More
사랑해요 진짜 너무 요물.. 남자친구 없지만 필요없을 거 같아요......처음에 새티 쓰면서 엥..? 했는데 스팟 찾고 나니까 진짜 미치겠어요 미니 바이브레이터랑 같이 쓰니까.... 엄청 나와서 이불 다 적셔서 빨아야 해요... 이걸 살살 닿을 듯 말듯 자극하는게 포인트인듯, 삽입도 처음인데 크기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젖은 바이브레이터 사진은 너무 야해서... 이만 포장된거로 올립니다 총총... 신세계.. 다른제품도 다 사고싶어요
펀팩토리 스트로닉 서프
7월 리뷰 3등💜
Read More
이렇게 모터달린 토이는 처음인데요, 바이브레이팅 딜도보다 자극이 세고 회오리?가 질벽에 자극을 더 주는거 같아요. 어제 처음썼을때 놀래서 다 넣지 못했는데 점점 익숙해지겠죠.. 다른 모델도 locking있는지 모르겠는데 이동 및 보관할때 편할듯요! 사길 잘한거 같아요

솔직하고 건강하니까 😉

로마는 기존 성인용품 스토어의 은밀하고 자극적인 문화를 탈피하여 당당하고 건강한 성문화를 이끌어갑니다. 이를 위해 로마의 전 직원은 올바른 성지식을 쌓고 있어요.

믿을 수 있으니까 🥰

이 성인용품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걸까? 네! 안심하고 쓰셔도 됩니다. 재질부터 성분, KC인증을 받아 안전과 즐거움 확인된 성인용품만 선별하여 판매합니다.

전문적이니까 😎

섹스토이를 잘 모르는 초보자도, 더 나은 경험을 하고 싶은 숙련자도 걱정하지 마세요. 나에게 꼭 맞는 토이를 찾아가는 과정에 경험 많은 전문 상담사가 함께 할게요.
다른 게시글 보기
다른 게시글 보기

Love myself, Loma 💜

로마는 모두가 자신을 사랑하는 세상을 꿈꿉니다.
로마를 통해 나를 탐험하고, 알아가고, 사랑하세요.
나를 사랑하는 가장 솔직한 방법, 이젠 로마하세요.